일일미션 6일차


오늘은 마니 먹었네요... 맥주의 유혹을... 그래도 안주는 안먹었어요... 낼부터 다시 해야죵ㅋ... 운동은 사진 못찍었네요... 혼자하다보니... 다들 어찌 찍으시는지 궁금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