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과자?
재구매했어요
요거트 과자는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들어감.그냥과자버터링 이런걸먹으면속이안좋은데 이건..한번열면 한통비우게되서살찔듯 진짜맛있어요.★무설탕비스켓은 곡류맛이넘느껴져서 저와는잘안맞는듯 포만감은있어요
요거트비스켓은 또금방 재구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