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야식이나 면류를 너무 좋아하는 가족이라 밀가루를 덜 먹어보려고 구입했어요~간편하게 물에 씻어서 양념만 뿌려먹으면 되니 간편하고 조리시간이 짧아 기다릴 필요가 없네요.맛도 괜찮아요~ 아이들은 보리우동을 좋아하고 저는 녹차비빔면을 좋아한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