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수요일

피곤해서 잠깐 누웠더니 다음날 아침이라는ㅋㅋ
지나가버려서 급히 올려요
어제는 매운게 땡겨서 야채를 듬뿍 넣고 쭈꾸미 볶음 했어요. 밥은 간신히 참았지만 양은 2인분인듯ㅋ
어제 자버려서 근력운동이 없었네요
오늘은 꼭 하려구요~
다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탄수만 섭취 많이 안하시면 괜찮을거에요~ 저라면 흰쌀밥이 넘나 먹고 싶었을것 같아요
당첨대기중인로또 유지만하셔도 성공인 한주이신걸롱 ㅋㅋㅋ
그렇게 담주 컴백까지 성공하소서~~^^
봄스2017 저는 저녁이였으니 ㅋㅋ 야식에 불을지필까봐 흑백였던거예요 ㅋ
쭈꾸미는 착하잖아요 ㅋㅋㅋㅋ
제게는 오징어가있다즤요 ㅋㅋㅋㅋㅋ
손톱가는고냥a 하핫 ㅋㅋㅋ 폭식은없었지만 어쩔수없이 살찌는음식을 먹고있어요 운동을 열심히하고있습니당!!! 체중유지중이에요 ㅋㅋㅋ
손톱가는고냥a 헛..그러고 보니 컬러로 올리지 말껄 그랬나요;;
야채 듬뿍 고단백 (고칼로리;) 식단이긴 한데...ㅋㅋ
당첨대기중인로또 기록은 못하셔도 포기하고 무너지신거 아니죠~~? ㅋㅋ
약속가셔서 폭식없으셨기를 +_+
어흥~~~ 아침 입맛없어도 꾸역꾸역 챙겼는데 ㅋㅋ
쭈꾸미볶음보니 매콤한게 땡기네욥 +_+
당첨대기중인로또 네~^^ 반가워요~ 욕심내지 않고 천천히 꾸준히 진행중이에요ㅋ 화이팅 하겠습니닷~
반가워요 다같이 다이어트성공해요 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