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만해용
닭가슴살 스테이크 여러종류 시켰는데, 참 정성스럽게두 포장해서 보내셨네요. 포장 뜯을 때 약간 약간 인공첨가물 향이 나서 좀 그랬지만, 물에 데쳐 먹으니까 전혀 그런 거 없구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