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 시켜먹고있어요
함량 좋고 맛도 좋아요! ^^ 시중에 파는건 통밀가루가 너무 적게 들어가는데 이건 함량도 높고 맛있어서 좋아요! 통밀 그대로빵 너무 고소하고 팥빵도 맛있고 식빵은 토스트해먹음 딱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