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쉐이크가 좋다던데
귀리쉐이크가 좋다고해서 아침마다 밥대신 먹는데. 포만감은잇지만 효과는 없네요... 혹시 효과보시는분들은 어떻게 섭취중이신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혹시라도 첨에 효과보더라도 나중엔 정체기 빨리오고, 더 나아가선 요요 100% 이상옵니다. 저렇게 먹을시 야채랑 견과루 몇알과 흰지 1개라도 꼭 씹는걸로 함께 먹는걸 권합니다.
저는 아몬드브리즈에 타서 먹는데 첫며칠 화장실 잘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