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분들 레시피보고 저도 고구마빵 시도했습니다^^
fitgirl
고구마 주먹만한것 4개반?달걀 2개 바나나 반개머랭만드는데 엄마가 이렇게까지해서 먹고싶냐며 핀잔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한입드시더니 그냥 고구마맛이야 뭐야 하시네요 ㅋㅋㅋㅋ비쥬얼은 헉이지만 나름 맛있게 만든거같아요다른분들도 만들어서 드셔보세용~~빵먹는거같아요정말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이런게 있었나요~
바나나가들어가는군요.. 오븐빼고 저재료 다있는데 전자렌지로해도돠니 해봐야겠어요 고구마를 너무많이사서 슬슬질려가는데.. 잘됬네요
맛있어보여요~
머랭치기하다 팔뚝살 빠질꺼같지 않나요? 이래서 다이어트빵인가요ㅋㅋ
저두낼해보려구요 ㅋㅋㅋ맛이예상되지만궁금궁금ㅎㅎ
바나나가 색다르네요
맛이 넘 궁금하네요~~~
바나나도 넣으신건가요?바나나넣은맛궁금하네요 ~ㅎ
단호박으로도 만들더라구요 방법은 똑같이요
울랄라대왕 네 저는 전자렌지에 8분30초 돌렸어요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런게 있었나요~
바나나가들어가는군요.. 오븐빼고 저재료 다있는데 전자렌지로해도돠니 해봐야겠어요 고구마를 너무많이사서 슬슬질려가는데.. 잘됬네요
맛있어보여요~
머랭치기하다 팔뚝살 빠질꺼같지 않나요? 이래서 다이어트빵인가요ㅋㅋ
저두낼해보려구요 ㅋㅋㅋ맛이예상되지만궁금궁금ㅎㅎ
바나나가 색다르네요
맛이 넘 궁금하네요~~~
바나나도 넣으신건가요?바나나넣은맛궁금하네요 ~ㅎ
단호박으로도 만들더라구요 방법은 똑같이요
울랄라대왕 네 저는 전자렌지에 8분30초 돌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