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1.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2.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3.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4.jpg)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5.jpg)
아침 공복에 헬스장에서 런닝&근력운동 하고 와서 점심 먹고 쉬다가 폼롤러로 스트레칭 좀 해주고 운동시작!
오전에 근력운동해서그런가 사진찍고보니 플랭크 엉덩이가 넘 올라가게 했네요ㅡ3ㅡ
저녁에 뭘 먹을수도 있고 안먹을수도 있을것같아요. 만약 먹는다면 적게먹고 게시물 수정하는걸로..^^ 확실히 미션을 하니까 운동을 하게 되네요~
![[다신 12기 일일미션] 2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2/wm_3801117_1540341970_6.jpg)
저녁식단 추가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새벽에 깨서 10분은 고민한듯해요ㅠ
추운것도 추운건데 깜깜하니깐.. 나가기가ㅠ 일단 나오면 열심히하게되서 좋긴한것 같아요~~ 오늘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