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며 먹기 좋아요~
다이어트 식이하면서 샐러드나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기 힘들때 가끔씩 먹는것으로 좋아요~~ 전자레인지는 필수라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냉동식품맛 싫어하시는분이라면 불호일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