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 여름에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출근하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놓고 점심에 꺼내 먹어서 간단하게 버릴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