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건강 다이어트 곤약이면 신청합니다 !!
이번에 친구와 내기를 하게 되어서 먹고싶은것들 한달동안 포기할 생각으로 있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이 곤약이면은 거의 밥 두세숟갈과 비슷하니 배부르지만 칼로리가 낮으니 맘편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보상데이도 마저하고 해야할것 같은데 보상데이 대체로 맛있게 먹고싶습니당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