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D+7일차 (수정)
둠보
제에에에에엔장3일치 미리 삶아둔 계란....두개 남았길래 마저 두개 다먹고 자려했는데둘다 반숙으로 삶아져서 상해버렸.....네요세상에 이게 무슨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어머 세상에....오늘 정말 무슨 날인가봐요ㅠ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뚠맘 우선 간밤에는 아무 탈 없이 잘 잤어요 ㅎㅎ 압력솥은 한번도 안다뤄봐서 한번 알아봐야겠네용 ㅠㅠ
괜찮으실거예요계란압력밥솥에물조금부어서약한불로한시간정도삶으면맥반석계란처럼돼요맛나답니다밥솥에삶는것도네이버검색하시면마니나오는데이건더오래걸리더라고요
와리링 반 쪼개서 입에 넣자마자 이상하길래 바로 뱉어냈네여 ㅠㅠ 계란 먹고 탈나면 답도 없다는데 삼키진 않았으니 괜찮겠죠.. ㅎㅎ
헉 상했다니ㅠㅠ 별탈없으시길바래요
모임을 안할수도 없고 ㅋㅠㅠ
10/22 D+7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뚠맘 우선 간밤에는 아무 탈 없이 잘 잤어요 ㅎㅎ 압력솥은 한번도 안다뤄봐서 한번 알아봐야겠네용 ㅠㅠ
괜찮으실거예요계란압력밥솥에물조금부어서약한불로한시간정도삶으면맥반석계란처럼돼요
맛나답니다밥솥에삶는것도네이버검색하시면마니나오는데이건더오래걸리더라고요
와리링 반 쪼개서 입에 넣자마자 이상하길래 바로 뱉어냈네여 ㅠㅠ 계란 먹고 탈나면 답도 없다는데 삼키진 않았으니 괜찮겠죠.. ㅎㅎ
헉 상했다니ㅠㅠ 별탈없으시길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