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
![[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0/wm_3799888_1540245038_1.jpg)
미니쉘 먹었지만 더 입터지지 않았고, 커피도 바닐라라떼 안먹고 라떼 먹은거 칭찬해! 오늘 먹는 거 잘 조절했다!
![[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차 등록](https://data.0app0.com/diet/Board/3800/wm_3799888_1540245038_2.jpg)
시험기간이러 정해진 운동밖에 못했지만 시험끝나고는 운동도 더 많이 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잘 조절하신거 저도 칭찬해드릴께요~~^^
스담스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