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해용
사실 배송비 아끼느라 돈 넣은 건데 기대 안 했는데 괜찮았어용 무난합니당
치킨!!!크런치!!라는 느낌은 아니고 그냥 육포~라는 느낌인데 원래 육포를 별로 안좋아해용
주변에서는 육포 같아서 좋다 닭가슴살이라는 생각이 크게 안든다며 평이 좋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