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시 시작합니다~
스트레스로인해 3달사이에 8kg이쪘어요 초심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볼렵니다 여러분 꼭!! 성공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화이팅입니다~
ㅠㅠ 우엉 ㅠㅠ 찌는 건 쉬운데...ㅠ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