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2기 일일미션 1일


첫날이라 의욕적으로 안 먹었네요 ㅠㅠ
아침 삶은계란2개
점심 단감2개 원두커피 1/2컵
ㅡ믹스커피도 1잔 마셨네요 그건 인증샷 없구ㅠㅠ
저녁 두유
운동은 핫바디버전으로 했어요 1일차라 할만하네요
오늘은 일찍 자렵니다 그래야 야식 안 먹겠죠?
힘내서 끝까지 고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