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12기 일일미션] 10월 22일 1일차 식단&운동미션
![[다신12기 일일미션] 10월 22일 1일차 식단&운동미션](https://data.0app0.com/diet/Board/3800/wm_3799282_1540228622_1.jpg)
![[다신12기 일일미션] 10월 22일 1일차 식단&운동미션](https://data.0app0.com/diet/Board/3800/wm_3799282_1540228622_2.jpg)
1일차 미션입니다.
1일 1식 하려고 + 점심 함께하는 분이 쌀국수가 먹고싶다셔서 점심에 쌀국수 먹었네요.
국물 거의 안먹고 면만 반정도 먹었습니다.
운동은 삼실에서도 틈틈히하고 집에가서도 또 할 예정이에요~.
추울땐 스쿼트로 땀내주기!
혼자 사진찍는게 너무 어렵네요ㅠㅠ
최대한 부지런히 매일매일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