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다이어트3종 체험단신청합니당
저는 365일다이어트 하는 학생입니다..
면 빵을 너무좋아해서 밥대신에 항상 라면 스파게티 빵 종류 를 배부르지않게먹으면 괜찮을거야!생각하고 다이어트중 계속 끊질못하고있어요 ㅠㅠ 그만큼 좋아해서 알아보다 곤약이면을알게되서 먹어보고싶었는데 학생이라 돈이없어서 사기까지많은고민이들더라구요..그래서항상포기했는데 이번에체험단에당첨되서 맛도보고 다이어트도성공하고싶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