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라피뇨 맛
프레즐 진짜 좋아해서 모양이 딱 맘에드는걸로 골랐어요 맛있어요! 속도 안불편하구요~ 음 하지만 탄수화물 과자와 완전 똑같지는 않은게 탄수화물 과자는 끝이 약간 달지만 이건 끝니 아주조금 씁슬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