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타 견과바 보다 인기는 좀 적은것같지만 개인적으로는 오전바 오후바 보다 통통하고 식감도 좋았어요. 음 견과류는 오전바 보다는 조금 적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게 현미도 많고 ! 고르라면 이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