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음...그냥 괜찮아요
맛보기를 두 세트 시켰는데..
바닐라? 시나몬 정도는 괜찮고
나머지는 단백질과자 특유의 비린맛이 있거나
너무 짜요.
1세트만 먹저 시켜볼껄..
저처럼 욕심부리지말고 맛보기 처음 한세트 시켜먹어보시고 괜찮은맛으로시키세요...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