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 일요일
늦잠자고 뒹굴뒹굴
아점으로 목살구워 야채쌈 밥 먹고
오후까지 이것저것(많이) 집어먹으며 방콕하다
6시쯤 공원1시간 걷고 왔어요
저녁으로는 무화과1개.사과대추1개.요거트1개 먹었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화이팅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수고하셨어요~^^오늘부터 다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