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만에 올려요 !
바쁜 일이 있어서 못들어왔어요~ ㅠㅠ
이번 주 내내 약속이 많아서 맛있는거 배불리 먹었더니 소화도 잘 안되고 그러네요ㅋㅋ
일부러 많이 걷고 그랬는데 그정도론 칼로리가 털어지지 않나봐요ㅎㅎ 몸이 무거워요...!
오늘은 저녁에 또 외식 위기가 있었지만 이겨내고?
주전부리와 아메리카노로 넘겼어요.
물은 2리터 이상 마셨고, 운동은 땅끄부부거 하고 폼롤러스트레칭 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잘드셨내용 ㅎ원래 주말에 먹고 평일에 빼는거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