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
아침 : 계란 두개 + 양배추 주스

점심 : 입맛없어서 아몬드 한줌 주워먹음
저녁 : 양배추 한대접 반 (소스 간장소스) + 김치 많이 + 삼겹살 1인분?? 정도 다음엔 식판에 덜어먹을것...
+ 요거트 막걸리 (막걸리 반병+ 우유 조금 + 요거트 조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