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네요
?입 심심할 때 과자 먹고싶은데시중에 파는건 아무래도 부담스럽잖아요~?당지수가 1g밖에 안되는게 제일 맘에 들어요?자극적인 맛도 아니고입 심심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