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맛있는데 두부랑 강낭콩 섞인 반찬에서 너무 이상한 냄새가 나요 ㅠㅠ 상한것같이... 이번에 배송 다 녹아서 왔던데 그때 상한건지 ㅠ 일단 그것때문에 별 하나 빼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