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볼수있어서 좋아요^^
저는 풋사과 맛이 제일 좋네요~
다른것도 맛있고요^^
그래도 너무 허기질 때 하나 먹으면 식욕이 조금 사그라들어서 애용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