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출근하기전 아침에 먹을려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 채소라서 포만감이 덜할것같은데 씹는 활동을 해선지 뭔가 쉐이크보다 포만감도 높았어요! 그리고 뭣보다 채소 사고 다듬고 토핑 사규 하면 돈도 많이 들고 귀찮은데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한팩 남았는데 매일 먹으면서 다른맛이라 새롭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