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입니다
AS는 어떻게 받나요?
두달넘게 사용중인데 다리부분과 몸체부분 연결부위가 파손됐네요
용접부위가 벌어졌어요ㅜ 운동끝내고 봤더니 다리하나가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있기에 봤더니 이렇네요ㅜ다른부분도 아니고 다리부분이라 무서워서 안타고있어요
운동하다가 다칠뻔했네요ㅜ
6개월 무상 수리인걸로 아는데 어떻게 수리받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회원님 :)
해당 부분 판매자에게 전달하여, 접수후에 회원님께 연락 드린다고 하니,
꼭 연락을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