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 간단히 떼우기 너무 좋아요 :)
드레싱 뿌려서 먹어도 35칼로리밖에 안되니 삶은 계란이랑 먹으니 완전 든든해요!! 채소도 싱싱하게 오고 배송도 총알배송이라 좋았네요.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