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운동사랑쑤기


어제 과음으로 인해 ㅠ
아침에 단백질쉐이크만 마시고 운동와서~~
런닝머신 워밍업하고
근력50분 후~~
마무리 런닝머신 타는 중이에요^^
다신12기 담주 월부터 도전하고~~
정신 좀 차리고~
한달 뒤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사랑으로 받아주세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네 쑤기님 화이팅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