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맛있어요
양이 작은게 흠이지만 양이 작지 않으면 그게 다이어튼가요...ㅎㅎ 일하느라 예전처럼 굶어서 빼긴 힘들어서 먹으면서 빼려고 3명이서 세박스 주문했어요 2주간 먹어보고 한번 더 시켜볼까 하는중입니다. 가격도 1끼에 4000원이 안넘는 가격이라 좋네요 굿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