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많아서 샀어요
다이어트도시락으로 운동가기전에 저녁 가볍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냉동실에 있는거 볼때마다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근데왜자꾸 라며을 끓여먹는지..ㅠㅠㅠ정신차릴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