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6일운동
오늘은 복근하고 등산했어요
가을산은.참 좋아요👍🏻👍🏻👍🏻
오늘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먹어봤던그맛!! ㅋ ㅋ ㅋ딱히 산이라서 그런지 미세먼지를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ㅎ
구름마저 저두요
단 위생마스크라 ㅜㅠ 효과없음
두개 쓰고 ㅋ
먹어봤던그맛!! 마스크쓰고 꽁꽁 싸고 갔다왔어요 ㅋ
미세먼지 있다는데
ㅜㅜ
갈지말지 고민 구름님가셨으니
나두고고씽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