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닭가슴살 종류별로 많이 먹어봤는데 요거는 전자레인지에 데울필요없이 그냥 먹어도 되서 간편하고 좋아요. 근데 양이 아무래도 작아서 식사대용으로는 힘들고 간식으로 또는 다른 것들과 곁들여 먹기 좋은것 같아요. 비린냄새도 없고 고추맛 맛있네요. 다먹고 치즈맛도 구매해보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