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바닐라맛은 왠만한 타사 제품들 보다 훌륭한 풍미를 가지고 있고 녹차도 덜 달고 깔끔하니 먹다보니 매력있구 괜찮은거 같아요 초코는 그냥 적당한 초코맛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