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단 맛있어요
두가지 구매했는데 인절미맛은 저한테는 별로
갈릴버터는 일반과자보다 제입맛엔 더 잘맞네요.느끼하거나 짜지않고 씹는 욕구를 채우기도 최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