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가격 저렴하고 맛도 있어요ㅎㅎ
요즘 나오는 깔라만시 제품들은 달기만해서 별로였는데 이건 깔라만시맛 제대로라서 좋아요!
신맛 좋아해서 다음에 또 시키려구요ㅎㅎ
탄산수랑 섞어서 에이드처럼 먹으면 맛있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