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포장은 좋은 상태로 왔습니다. 3가지 주문해봤어요.
터키 브레스트를 먹어봤는데 고기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햄 크기도 작지 않아서 좋아요.
냉장보관이라 유통기한은 2주정도에요. 금방 먹어버릴 거 같아요.
치킨 브레스트도 기대되네요~ 아직 안 뜯었지만 살짝 보이는 부분에 햄이 구워져있는게 보이네요. 맛있을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