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 오전 식단&운동


주말은 운동 쉬었어요~ㅎㅎ
오늘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8시반에 둘째 학교앞까지 데려다주고 북한산올라갔어요~
완전완전 힐링의 시간~
물소리, 좋은경치, 맑은공기👍👍👍👍👍👍
내려오는길에 콩나물국밥 한그릇하구요~
헬스장와서 근력운동까지 완료했어요^^
도토리 너무 귀엽죠?🤗
오후에도 헬스장나와서 운동하려구요~
추가 인증샷 올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늘아침부터.수고하셨네요
화이팅하세요
먹어봤던그맛!! ㅋ 저는 정릉동이예용~~
북한산입구에 살아요 ㅋㅋ
은평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