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바~
먹어보았는데, 블랙이 맛있구요. 바나나는 무슨맛인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어쨌든, 단백질섭취할 수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씨리얼바처럼 약간 포만감이 느껴져요. 칼로리는 생각보다 낮지 않으니, 간식으로 많이 먹으면 안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