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워요.
아침에 운전하고 나가면서 간단히 먹을 것을 찾았는데, 딱인거 같아요. 물론 곡물이다 보니, 목이 좀 막히는 느낌이 있는데 물이나 음료랑 먹으니 적당한 포만감도 느껴지고,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