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 7일차 고3 다이어터

계속 체중이 변하질 않네요 근육량이 늘고 체중이 줄었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동을 계속 하고 있어요. 오늘 면접 갔다가 친구 만나서 밥을 먹는바람에 많이 먹어서 죄책감에 운동을 계속 하는데 일단 저만큼 하는데 아마 올리고 나서 조금 더 할 것 같아요. 다들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애플러버 많이먹으면 1500 적으면 500인데 웬만해선 1000정도 먹어요
낼 월욜인데 적당히 운동하시고 얼른 주무세요 ㅎㅎ !
물은 많이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