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 주말은 역시 먹방이쥬


ㅋㅋㅋ주말은 아침부터 떡볶이..ㅋㅋㅋㅋㅋ
약속도 가득이고ㅠㅠ
낼부터 GM다이어트 해야되서 오늘 급 최후만찬 먹었네요 ㅋㅋ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믹스너츠 넘나 맛나고 난니
걸었는데 만보계작동도 안되고ㅠㅠㅠ
낼부턴 빡세게 아자!! 얼른다욧해야쥬
일주일 식단했더니 2킬로 빠졌어요 ㅋㅋ담주는 생리끝나서 황금기! 다이어트 가즈아! gm다이어트로 탄력받고 쭉쭉 빠쟈랏!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애플러버 헤헤 아자아자 입키당!
뚠맘 네네ㅜ 제발 성공!
방화동조피디 궁것질을 마니해떠영.ㅜㅜ 몸 해독하는 다욧이래용
샤브샤브 외에는 뭐 딱히 드신것도 없구만요 뭐 ㅎㅎㅎ GM다이어트가 뭔지 궁금하네요
축하!축하!
ģmdiet도탄력받길바래요
이키로나 빠지시다니!! 완전 축하드려요 시작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