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해여
단맛은 없구요.. 그냥 뭐 약간 시큼 한맛? 여기다가 바질시드 하나뜯어서 마시고 있습니다. 그냥 맹물보단 나아요 단맛이 첨가 되면 더 나을듯하지만 그점이 아쉬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