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t입니다
한봉지 뜯으면 그자리에서 다 먹게되는...맛있어요ㅎㅎ날씨가 선선해서 분태가 생겼던데..그만큼 당도가 있다는거겠죠? 양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과자같은 간식 대용으로, 운동가기전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아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