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요
짜장은신랑이주문해줘서
저는 요거시켜밧어요 비빔
음 싱거울수있는데
곤약면 씼어서 손으로 물기를 꽉짜야 안싱거워요
생각보다 먹을만했구요
배도 부른편
드시고물을한컵먹으면 포만감오네요
다만 택배를 집어던졋나
하나가 ㅡㅡ터져서왓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