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3 망해써요ㅠㅜ


주말은 왜케 먹는거 참기 힘든걸까오ㅠ
평일날 그리사수햤는데
이놈의 남치니가 문제인듯!!!
그래두 해장국집가서 반찬도 안먹고 국물도 손안대고, 밥도 반도안먹고, 저녁스시집가서는 스시만 다섯개먹고 새우튀김하나먹고 끝! 이정도면 선방이려나
집에 티비 유투브연결잘되서 다신에 홈트 다있네용 ㅎㅎㅎ
집에서 홈트할맛나여 ㅋㅋㅋ 모두 굿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티비에그게된다고요
저도최근샀는데봐야겠네요
푸른하늘작은별 음청 먹었어요ㅠㅠㅠㅠ 으헝
뭘드셨다는거죵.ㅋ
더드셔야해요.☺☺☺
방화동조피디 1500칼로리에 지금 꼬깔콘 먹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속닷속닥 주말은 치팅데이이이💕💕
애플러버 ㅠ 스시집에서 참는게 고역
면은 손도 안댓어여ㅠ
ㅋㅋㅋ저도 첨에 티비로 연결했다가 요즘엔 티비 보면서 운동하고 싶어서 홈트는 폰으로 보고 해요 ㅋㅋ
오늘 식단조절 그래도 잘 해주셨는데요 ㅎㅎ? 굿밤되세요❤️
??? 하루종일 1000칼로리 먹고 550칼로리 썼으면 오히려 영양섭취 부족인데요 ㅎㅎ 망했다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