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10/13
목욜로 끝냈어야 했는데 계속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요 ㅠㅠ
몸무게 재보고 충격받았네요 큽...
급찐급빠...믿습니다...!
운동도 힘들지만 식단이 제일 힘든 것 같아요 저는..
운동: 땅끄부부 이것저것 1시간, 빠르게걷기 30분
적당히 먹기!!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쿵푸포타 네네 ! 낼은 잘해볼게요! ㅠㅜ
뚠맘 네네 감사해요!
방화동조피디 오늘은 케이크와 떡을.. ㅋㅋㅋㅋ어제는 족발을 그렇게 먹었답니다.. ㅋㅋㅋ낼부턴 다시 잘해봐야죠 ㅋㅋㅋ!
ㅠㅜ 마자용 우리 식단조절 제발 성공해요
오늘은 어떤걸 그리 맛있게 드셨나요 ^^;; 저도 어제오늘 진짜 실컷 먹고마셨네요 ㅋㅋㅋ 낼부턴 다시 쪼을 수 있기를
비밀 댓글 입니다.